특히 멋드러진 한지 커튼을 맡아주신 소미당(@somidang_official) 고소미 작가님의 작품으로, 더욱 풍요로운 공간이 될 수 있기를🙏🏻

출판전야는 1인 예약제 서재로, 마감을 앞둔 창작자가 몰입해서 글을 쓸 수 있는 공간입니다. 1인 이용자를 ’몽상가‘로 설정하고, 모든 공간의 지향성이 ’몰입‘에 맞춰져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몽상가의 몰입에 필요한 최소한의 것으로 채워졌습니다. 이 공간을 다녀간 몽상가들의 흔적이 잘 남을 수 있도록, 작업을 하지 않을때에도 휴식을 취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주 작업공간인 책상이 가장 큰의미를 가지며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조성되었습니다.

몽상가를 위한 은신처, 마침표를 찍기까지의 긴 밤 그 설레면서도 고된 밤에 출판전야가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2024.04.01.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 8-33, 4층
Client. 출판전야
Conception. 팀데이데이
Spatial Design. 팀데이데이
Interior Design. 팀데이데이
BX Design. 팀데이데이
Installation. 팀데이데이

CONTACT

디자인 스튜디오. 2022년 6월부터 김봄, 단형석, 여대륜, 장한별 4명이 성수동에 모여 작업을 해나가고 있다. 이후 방재웅, 이건희, 김하경, 김이연, 김현정이 합류하면서 지금은 9명이 팀으로 움직인다. 공간과 기획과 그래픽의 힘을 한데 섞어 사람 여럿의 도움이 필요한 일들을 넘어다닌다. 최근에는 주로 팝업의 기획부터 디자인, 시공, 철거까지의 AtoZ를 맡고 있다. 2023년 시작한 유튜브 채널 ‘뭔데이’를 통해 데이데이의 피 땀 눈물을 살짝 맛 볼 수 있다.

프로젝트 종류

프로젝트 예산 범위

기획안, 레퍼런스 혹은 참고자료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official@teamday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