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자인페스티벌이 축제의 본질을 회복하고, 확장된 타겟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일반인들도 함께 공감하고 경험할 수 있게하는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이에 데이데이는 새로운 경험을 만들고, 감각을 자극하며, 몰입하게 하는 힘을 ‘흥’으로 정의하고 부산인의 삶의 정체성 중 하나인 ‘흥’을 2025 BDF의 주제로 제안하였습니다.

음악이 들리면 몸이 반응하듯, 디자인도 우리를 움직이게 합니다. 더 풍요로운 삶을 지향하는 것이 디자인이라면 ‘흥’은 디자인을 위한 에너지 그 자체입니다. 데이데이와 함께 부산의 흥을 디자인으로 풀어낸 부산디자인페스티벌을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06.26. ~ 2025.06.29.
BEXCO 2관
Client 디자인하우스
Art Directing DayDay
Spatial Design DayDay
Key Visual & Application Design DayDay

CONTACT

디자인 스튜디오. 2022년 6월부터 김봄, 단형석, 여대륜, 장한별 4명이 성수동에 모이면서 시작했다. 이후 방재웅, 김하경, 이건희, 김현정, 고륜혁, 전채은, 이민호, 박해나, 유정아, 그리고 이소영이 합류하면서 지금은 14명이 팀으로 움직인다. 공간과 기획과 그래픽의 힘을 한데 섞어 사람 여럿의 도움이 필요한 일들을 넘어다닌다. 최근에는 주로 팝업의 기획부터 디자인, 영상, 콘텐츠, 운영, 시공, 철거까지의 AtoZ를 맡고 있다. 2023년 시작한 유튜브 채널 ‘뭔데이’를 통해 데이데이의 피 땀 눈물을 살짝 맛 볼 수 있다.

프로젝트 종류

프로젝트 예산 범위

기획안, 레퍼런스 혹은 참고자료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official@teamdayday.com